방명록

홈페이지에 다녀가신 자취를 남겨주세요.

2023-06-28

Ju

뉴스보고 방문해봤습니다~~
대구에도 회사 설립해주세요~~ 이 회사 다니고 싶네요~!! 복지혜택 최고입니다~ 앞으로 더더 번창하세요~~!!^^
2023-06-13

회장님팬

안녕하세요.
우연히 뉴스를 보다가 알게 되어 글을 남깁니다.

회장님 너무 멋지십니다.

앞으로 우리나라가 발전해 가는데 참 많은 변화가 있을꺼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응원합니다. 한미글로벌! 회장님. 무더운 여름 건강하십시오.
2022-12-10

김종도

한미글로벌!
가끔 뉴스나 인터넷에서 접했던 그룹이다. 사우디 왕세자 방문시에 뉴스 메이커로 떠올라 회사 홈피와 그리고 김종훈 회장님의 개인 홈피를 찾아서 며칠간 정독을 하였다.
이 분의 철학인 ‘따뜻한 동행‘은 바로 아랍어 단어인 ‘Rafiiq‘ 였다. 아랍인의 정서에 알맞은 철학을 가지고 계셨다.
김회장님께서 이타의 삶을 실천하시는 모습을 보고 귀감이 되고 계심을 알게 되었다. 이 분의 이타의 삶인 아름다운 동행이 널리 널리 지구촌 끝까지 전파되길 빌어본다.
제2의 중동 붐에 리더 역할을 하고 계시는 김회장님의 꿈과 희망이 앞으로 국익을 위하여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빌어본다. 사우디 모두가 아니 전세계가 한미글로벌 그룹의 마당이 되어보길 빌어본다. 김회장님의 건강과 한미글로벌 그룹의 건승을 빈다.
2021-01-08

이윤아

회장님 안녕하세요!
저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2019년 설날 경에 이시형박사님과 뵀었던 중앙대학고 심리학과 이윤아입니다.
당시 심적으로 힘든일이있었어서 장기 투숙을 1달동안 했었는데요, 그때 회장님을 잠깐 뵈면서 큰 힘을 얻었었습니다. 회장님께서 주소도 물어봐주시고 완벽을 향한 열정이라는 직접 쓰신 책도 보내주셨습니다. 그걸 읽고 독후감을 써서 메일로 드리려고 했었는데 주셨던 명함을 잃어버려서 이렇게 늦게나마 회장님 블로그를 찾아서 글을 올립니다. 

당시 진로와 목표를 잃고 대학생으로서 고민이 정말 많았었는데, 회장님을 뵙고, 회장님의 책을 읽으면서 목표를 다시 얻고,인생에 많은 깨달음도 얻고, 힘을 다시 내었습니다.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정말 올리고 싶습니다. 회장님 덕분에 그때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저는 작년에 졸업도 하고, 취업에도 성공하였습니다. 

회장님 잘 지내시지요? 추운 겨울날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라 어수선하실텐데, 올한해 더욱더 행복하시고 즐거우신 일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문득 회장님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2021-01-11

    [RE] 이윤아


이윤아님 오랜만입니다.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잘 지내신다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 skchoi@hanmiglobal.com 입니다.
가끔 연락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Prev 1 Next ›